안녕하세요. 워스아이 입니다.
2013년 11월 15일 날짜로 서버가 변경되어 기존회원님들의 비밀번호가 초기화 되었습니다.
비밀번호 찾는 방법은
로그인 -> 비밀번호찾기 에서 <ID, 이름 , 주민번호> 또는 <ID , 이름 , 이메일주소> 를 입력해주세요.
가입하셨을 당시의 정보와 일치하면 비밀번호 찾기의 질문과 대답이 나옵니다.
질문은 무시하시고 답변을 적으실때는 고객님의 ID + 유선전화번호 뒤 4자리 입니다.
예를들어 아이디가 asd 이고 유선전화 번호가 02-555-4567 이라면
답변에 asd4567 을 적어주시면 됩니다.
** 가입하실때 유선전화번호를 입력하지 않으셨던 분들은 핸드폰 뒤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**
답변을 완료하시면 가입하셨을 당시의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가 전송되며 해당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.
기존 저희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셨던 내역이나 적립금은 그대로 이전이 되어있습니다.
다만 주민번호는 저장되어있지 않기때문에 성별과 나이는 ""여자 100살"" 로 되어있습니다.
비밀번호와 개인정보 수정은 로그인 하신 후 옆에있는 "정보수정" 을 통해서 해주시기 바랍니다.
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02-737-5101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